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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구인] 주과테말라대사관 행정직원 채용 공고
관리자 | 2014-11-07 |    조회수 : 3778
행정직원 채용 공고 

주과테말라대사관은 아래와 같이 영사업무를 보조할 한국인 행정직원을 채용할 예정이오니, 희망하시는 분은 아래 사항을 참고하시어 지원서류를 아래 7항의 이메일로 과테말라 시각 2014.11.13(목) 18:00까지 제출해 주시기 바랍니다. 
 
1. 채용 직종 및 인원
  ㅇ 직종 : 영사업무 보조 행정직원 1명

2. 자격요건
  ㅇ 스페인어 가능자 우대 
  ㅇ 컴퓨터 활용(한글, 워드, 엑셀, 파워포인트 등) 가능자 우대
  ㅇ 재외공관 근무에 결격사유가 없는 자

3. 채용조건
  ㅇ 보 수 : 월 2,950미불 이내 (기본급, 주거보조비, 특수지수당 포함)
     ※ 정확한 보수는 경력 등을 감안하여 면접 후 최종 결정
  ㅇ 상여금 : 기본급(월 1,650미불 이내)의 연 100% 지급
  ㅇ 부임항공료 및 귀임항공료 지원
     - 단, 1년 미만 근무 후 귀국시에는 부임항공료 회수
     - 3년 이상 근무시 귀임항공료 지원 
  ㅇ 기타조건 : 재외공관 행정원보수 운영지침 적용

4. 전형방법 : 서류심사 및 면접
  ㅇ 서류전형 통과자에 한해 개별통보 및 면접 실시 
  ㅇ 채용후보자는 본부로부터 채용승인 받은 후 최종 채용확정.

5. 제출서류
  ㅇ 이력서(휴대전화번호 및 이메일주소 기재, 사진 첨부) 1부
  ㅇ 자기소개서 1부
  ㅇ 최종학력(졸업/성적) 증명서 사본 1부
  ㅇ 기타 보유 자격증(스페인어 검정시험 등) 사본 1부.

6. 근무예정일
  ㅇ 2014년 12월 9일경 (전임자와 1주일 가량 인수인계)

7. 서류접수처
  ㅇ 대사관 총무담당이메일 : bilee934@mofa.go.kr
     - 메일 제목은 ‘행정직원 채용 응시(응시자 성명)’으로 표기
     - 제반서류는 스캔하여 첨부가능하며 채용확정시 원본제출

  ※ 제출된 서류는 일체 반환되지 않으며, 최종합격 후라도 서류내용이  사실과 다르거나, 신원조사 및 신체검사 등에서 부적격이라고 판단되는 경우에는 채용이 취소될 수 있습니다.  끝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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